'스위스 하이엔드 오디오' 골드문트, 스타필드 하남 매장 오픈

스위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골드문트(GOLDMUND)'가 스타필드 하남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골드문트 스타필드 하남점'은 스타필드 하남점 2층에 위치하며, 골드문트 매장 입구에 높이 180cm 이상의 웅장한 아폴로그 애니버서리 스페셜 에디션을 배치해 고객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특히 이 모델은 골드문트의 43년간의 노하우를 모두 담아 선보인 플래그십 모델로, 출시와 동시에 전 세계 오디오 애호가 50명이 구입해 독보적인 오디오 퀄리티를 인정받은 것은 물론 뉴욕현대미술관(MoMA)에 전시되면서 예술성 또한 증명된 바 있다.

또한 하이엔드 주거 환경에 어울리는 사마디, 로고스 사티아, 프라나와 같은 대형 시스템과 소형 시스템까지 다채로운 제품들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어 방문 고객들의 제품 체험 경험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세계 정상급의 프리미엄 오디오 골드문트의 우수성을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가까이에서 들어보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도 선보인다.

해당 관계자는 "골드문트는 스위스 정밀주의를 극한까지 끌어올리는 유일무이한 하이엔드 오디오를 선보이며,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라며 "정밀한 마감과 회로 조립을 위해 롤렉스, 파텍 필립과 동일한 공장에서 동일한 공정으로 작업되며,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실제 원음과 99% 일치하는 리얼사운드를 구현해 특별한 가치와 경험을 선사한다는 점에서 타 오디오 브랜드와 차별화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드문트는 골드문트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골드문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 매장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